부채꼴

부채꼴



제국의개다. 배속에서 꾸륵거리는 소리가 났다. 그러고 보니 어제점심을 대강 먹고는 먹은 거라곤 오뜨 한개밖에 없었다."도와드릴까요?""일어났어요?""말 낮추세요. 저 아직 어려요.""그럴까? 유랑이는 지금 새벽 운동 갔으니까 좀 있으면 올거야. 그럼 같이 아침 먹고 서희씨 집 들려서 옷 갈아입고 출근하면 될 것 같아서.""괜찮아요, 저 지금 갈께요."그녀는주섬주섬 짐을 챙겼다. 타인의 집에서 잤다는 것이 부담스러웠다. 말리는 그녀를 뒤로하고 현관문을 열었을때 검은색과 흰색으로 이루어진 츄리닝의 유랑이 들왔다. 그의 시선은 그녀를 살짝 스치더니 바로 누이에게로 향했다.그 무관심한 표정에서 그녀는 그의 관심이 끝났다는 것을 감지해냈다.이제그는 그녀에게 마유랑이 아니라 사장님인 것다.

죽다니라는 것을 모를것이다. 그리고 운이 좋다면 평생 행복하게 살겠지. 운명은 있다. 하지만 그 운명에 모든 것이 걸리지는 않는다. 그 두 단어는 가야할 방향과 바라봐야 할 것들을 제시해 줄 뿐 결국에 가서는 스스로 알아서 해야 하는 것이기 때다.

새앙쥐는 너털웃음을 짓고 말았다. 이미 여아용 침실도 준비했다. 이름도 작명소에 이미 주문해 놓았다. 작명소 영감이 아들일 거라고 극구 우겼지만 코웃음치던 그들이었는데."작명소 할아버지가 예비로 지어준 남자아이이름을 써야겠네요.나머지는 딸을 낳으면 줄까요?"그는 힘들었던 출산을 떠올리고 움찔했다. 거의 나흘을 고생해서 낳은 아기였다. 지금도 그 생각만 하면 몸서리가 쳐졌다. "외아들이 될거야. 절대 외아들이야. 만일 딸이 갖고 싶으면 말해. 그럼 내가 소랑이가 이번에 낳은 딸 훔쳐다 줄게."말도 안되는 소리에 눈을흘기자 그가 그 눈가에 키스하고는 감격스런 표정으로 아기를 다시 바라보았다. 이젠 열심히 엄마 젖을 빨고 룰렛 룰렛사이트 룰렛돌리기 내 사랑스런 아내의 딸이잖니? 비록 내 피는 없다지만 딸이나 마찬가진데 아버지한테 인삿말도 안해주는 거냐?"그 악몽같던 일기장. 그녀는 이를악물고 전화를 끊어버렸다.다시 울리는 전화. 그녀는 몇 번이고 다시오는 전화를 끈질기게 무시하고는 결국 코드를 뽑아버렸다.타블렛도 유랑의 초상화를 그리던 프로그램도 머릿속에 들어오지 않았다.무슨 일이 생기고 말거야. 갑자기 속이 울렁거리자 그녀는 화장실에 한참을 붙어있다가 기운없이 나와 침대의 유랑이 눕는쪽에 몸을 웅크렸다. 날이 점점 어두워졌지만 불을켤 생각도 또 이젠 배고프다고 아우성치는 속을 달랠기운도 없다. 그저 베개에 남은 유랑의 체취만이 위안이 될 뿐이었다.저녁때쯤인가 초인종이 울리기 시작했다. 그녀는 힘없이 일어나 어두운 거
최소 한도하는 눈치라도 있으면 슬쩍 말이라도 걸으련만 그녀의 눈에 그는 완전한 타인이었다.점심때는 일부러 식당 순회라는 명목으로 애꿎은 간부들을 이끌고 직원 식당으로 내려갔다. 그래서 전 직원이 밥이 어디로 들어갔는지 모를 정도로 긴장하게만들고 말았다.저녁때는 11시까지 건물에 남아 일을 했다. 핑계가 아니고 정말 일을 했단 말이다. 하지만 매일 열두시까지 회사로 돌아와 공부하던 그녀는 그날따라 오지 않았다.다음날 오후 용기를 내어 문제의 엘리베이터에 올라탔지만 변태처럼 몸이 흥분해 버려 얼른 바로 아래층에서 내려야 했다. 그 김에그는 부서 시찰을 핑계로 지수씨를 불러내었다. 그가 처음 사이버시티를 운영할때부터 그의 오른팔이 되었던 지수씨는 그가 매부의 회사에서 훔쳐 온 인재이다. 이번엔 멍청이씨가 아닌 휘 누나 남편의 회사에서. 서른 넷 이라는 그와 다.


놓다



쌀 있다는 말도 했어? 신기해라. 안녕하세요, 전 이 사람 누나 되요, 마소랑이구요. 얘는 제 큰아들, 이쪽... 머리 긴 게 여자애고 태이, 남자애는 태민. 고양이는 그그, 강아지는 킁킁이죠."진서희에요. 사장님 회사 일개 직원이죠."그가 입을다물었다. 턱 근육이 불끈거리는 게 느껴진다.한바탕의 소개가 끝났다. 말그대로 고양이는 아이들이 듣기에 계속 그그거렸고, 강아지는 계속 킁킁거리고 있었다. 그래도 뜨거운 히터에 몸이 녹아가자 몸이 노곤해졌다. 하루종일 컴퓨터앞에 있었더니 눈도아팠다. 하지만 졸 수도 없는 상황이었다. 뒤 자리에서는무언가 계속 중얼거림이 난무하고 있었는데 결국에 가서는 고양이가 그녀의 다리위로 피난을 왔고 치마에 털이 한움큼 묻었다다.

돌고래고 있는것일까? 뭐... 아직 그의 집에 소개받을 사이도 아니지만. 그녀는 실망속에서 애써 입은 옷의 옷깃을 매만졌다."제 삼의 집이지. 참고로 제 이의 집은 내 집일걸.""그건 대답이 안돼요.""시댁."그녀는 그의 가족을 만나는 줄 알았다. 그러니까 그를 사생아로 만든 남자라던지 그 가족이라던지. 그래서 꿇리지 않을려고 이 불편한 옷까지 입었다. 그런데... 정 반대였다. 왜 그가 누이의 시댁으로 가는거지?그가 히죽 웃고는 초인종을 눌렀다. "막내처남인가"휘 누나의 남편인 정일훈이밝은목소리로 대꾸했다."어쩌다가 매부가 그리되셨습니까. 벨보이라니요.""나도 모르겠네. 지금 문이 안 열다.

그러모으다터지는 사람들 속에서 그녀는 그의 가족들이 보기에 완벽한 옷을 찾으러 이곳저곳을 기웃거리고 있었다.시큰둥한표정의 그는 이제 손사래를 치면서 짜증을 부리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누가 그녀의 행복한 기분에 찬 물을 뿌릴 수 있겠는가. 결국 그는 비싸 보이는 코너로 그녀를 끌고 가더니 그녀에게 잘 어울린다면서 흰색과 붉은 빛이 어우러진 정장을 꺼내서는 입히고는 그녀가 입고 나오자 한 번 쓱 보았다."됐군."그녀가 항의하기도 전에 계산을 마친 그는 정말로 토라져 버린 그녀를 안다시피 해서 주차장으로 끌고 왔다."제 돈으로 사야 된다구요.""무슨 의미가 달라지나? 어차피 내가 보기에 좋아서 사는건데. 그거 입고 있는 당신은 불편하잖아 슬롯머신 슬롯머신사이트 슬롯머신쿠폰 가서 택시잡자.""어... 저는 그냥 가볼께요.""안돼지. 새벽이 얼마나 위험한데."경태가 그녀의 팔을 나꿔챘다."데리러 오겠다는 사람이 있어서요.""잘됐네. 그럼 같이 타고 가면 되지."경태의 말에 유리가 둘을 떼어놓았다."경태씨 추해요. 언니 애인 있대잖아요."애인이 아니라고 외치고 싶지만 그렇게 알고 있는 게 경태씨에게도 좋을 것 같아 그녀는 부인하지 않았다.그 때 세일러문이 울려대기 시작하자그녀는 얼굴을 붉히며 핸드폰을 꺼냈다."여보세요.""지금쯤 나왔을 시간이군. 데릴러 가겠소.""아... 아녜요. 여기 사람들 많은데요, 뭐.""하긴... 내가 얼굴보이면 귀찮아지겠군. 그
분리된 그런 거 안하던데요. 자기 잡으라고 말로 했어요.""사장님이 능력있는 척 할필요가 있나요, 뭐. 능력 그 자체인데. 그건 그렇고 정작 능력있는건 언니네요. 사장님을 잡다니정말거물이잖아요. 내일 아침이면 신문에도 나겠다. 미래산업의 숨겨진 실력자의 결혼이라.""무슨 소리야?""몰라요? 유명하잖아요, 우리 사장님네 가족."그녀는 들은바가 없다. 사생아라는 것만... 그것도 이 사람들에게 들었군. 속이 상했지만 곧 말해줄 거라고 믿었다. 그는 숨기려고 그런게 아니라그저 중요하지 않다고 여겼을지도 모르니까. 아니면 그녀처럼 과거를 꺼내면 다시 마음이 아플까봐 섣불리 꺼내지 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차고

좋은

만족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