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좋은



수입하다자리의 직원은 책만 산더미처럼 쌓아놓고는자러 갔다고 신과장님이 말씀해주셨다. 그리고 대부분은 사람들은 피로로 쓰러졌다고도. 민경태는 컴퓨터를 근근히 바라보며 노트북에 다른 작업을 하고 있나보다. 지나올때 보니까 타이포그라피를 하는지 글꼴들로 이리저리 맞추어 보고 있었는데.사이버시티 하면 생각나는 것을 그리라니... 실장님이말씀하셨듯 그녀는 순수예술 그것도 풍경화를 좋아했다. 풍경에는 상상이 그다지 필요하지 않았다. 아쉽게도. 그녀는 연필을 잡고 끙끙거리기 시작했다.사이버시티의 꼭대기, 그는 백화점들의 명단을 놓고 고민하고 있었다. 새로 짓는 대전의 사이버시티에 들어올 놀이 시설은 국내 굴지의 놀이 단지 조성회사와 계약이 끝났다. 본점과 마친가지로 지하 먹튀폴리스꽁머니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사가 기어오듯 다가왔다. 표정을 알 수 없는 얼굴."아기는 무사합니다."아기따위를 묻는 게 아냐.""그러니 당연히 산모도 무사하지요."털썩그가 바닥으로 미끄러졌다. 의사는 190에 달하는 남자가 바닥으로 무너지자 당황한 표정을 짓고는 간호사를 불렀다."괜찮습니다. 원래 하체가 좀 약해서..."변명이라고 해주는 건가. 하지만 머릿속에는 오직 서희 생각뿐이었다 "지금 아내를 봐도 괜찮습니까?"자연스레 아내라는 표현을 쓰며 그는 위협적인 표정을 지었다. 너무 악물어 찢어진 입술과 떨리는 몸을 주체하느라 벽에 기댄 남자로서 거의 쓸모없는 표정이 되고 말았지만."남편분만 면화를 허락하겠습니다. 하지만 5분입니다. 말을 걸어서도 시끄럽게 해서도 안됩니
밧줄이 돌아오는 길 쪽으로 향해 있었다. 반팔의 남자는 눈을 맞으며 그녀에게 귀엽다는 말을 하고는 뺨을 살짝 꼬집고 가버렸다. 그 뺨을 붙잡고 그녀는 잠시 서 있었다. 이 기분은 뭐였을까. 더욱 더 운동을 열심히 했다. 금새 제 몸무게를 되찾기 위해서.그리고 무리를했다는 것이 운동 이주일째 드러났다.감기. 그녀는 그날 저녁 먹은 걸 전부 게워내고 드러눕고 만 것이다. 응급실에 가자며 귀찮게 하는 그를 방청소나 하라며 내보냈지만 금새 들어와 그녀를 안고 누웠다."옮아도 몰라요.""옮겨. 그럼 빨리 낫는다잖아.""그럼 키스해줘요. 확실하게 옮기게.""그럴까?"그가 정말 키스하려고 하자 그녀는 힘없는 손으로 그를 미는 시늉을 하고 입을 열었다."나 장으로 담근 꽃게 등딱지에 밥 비며 먹고 싶어요.""생선 싫어하면서."그녀가 팩 하고 토라지자 그거 어이없다는 듯 미소를 지었다."알았어. 아픈 사람을 누다.


실망시키다의 이름은 불리지 않았다. 모든 대기자들이 면접을 끝내고 간 후에도 그녀는 안내를 하는 직원이 불쌍하게 쳐다보는 듯한 눈을 견디며 한동안앉아있었다. 장난전화였나보다. 그렇지 뭐. 사실 접수 날짜도 하루 지나고 넣잖아. 하지만 그래도 희망을 너무 가졌었나 보다. 왠지 바보가 된 기분에 일어날 기운을 회복하지 못하고 눈을 감았다. 눈을 뜨고 있으면 울어버릴 것 같았다. 그럼 여기 있는 직원들이 얼마나 볼썽사납게 생각할 것인가."진서희씨?"그녀는 힘들여 고개를 들었다 룰렛 룰렛사이트 룰렛돌리기 가 다시 눈을 그녀에게 향했다."지금 나 놀리는 거지""네"그가 웃어버리고는 그녀를 시트째 감아올렸다. "차가운 샤워기 밑에서도 날 놀릴 수 있는지 볼까."그녀가 즐거운 비명을 지르기 시작하자 그가 따라 미소지으며 그녀의 입술에 그미소를주었다.8.다음날은 바빴다. 몸이 아프고 안쪽이 쓰라려서 더 바쁘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고. 새벽에 일어난 그는 그녀를 씻으라고 욕실로 밀어넣은 다음 열심히 운동을 다녀왔다. 그녀가 물어보니까 10KM는 가뿐하지 않게 뛸 수 있다고 자랑을 했다. 그가 돌아왔을때 그녀는 편의점에 나가 두부와 마른 북어로국을 끓였다.그가 땀이 찬 몸으로 그녀의 코끝에 입을 맞추고 욕실로 사라지자 그 코를 붙잡고 한동안을 멍하니 있었다. 어떻게 해. 신혼부부 같아. 국이 부글부글 하는 소리에 정신을 차린 그녀는 얼른 식탁위에 반찬을 차렸다
책 권실로 들어갔다. 188센티미터 갸름한 얼굴 쌍커풀이 진 눈에 진갈색의 긴 속눈썹이 역시 같은색의 명민한 눈동자를 반쯤 가려 우수에 찬 분위기와 비밀스런 남자라는 인상을 준다.여자보다도 가늘고 부다.


Comments

  1. lam very inspired with your website. nice work.
    drsamwomensclinic.co.za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차고

만족하여